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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C++] Sphere Component 충돌체 추가
SphereComponent 충돌체 추가 코드
// MyActor.h
#pragma once
#include "CoreMinimal.h"
#include "GameFramework/Actor.h"
#include "Bullet.generated.h"
UCLASS()
class MAINPROJECT_API ABullet : public AActor
{
GENERATED_BODY()
public:
ABullet();
protected:
virtual void BeginPlay() override;
public:
virtual void Tick(float DeltaTime) override;
private :
class USphereComponent* CollisionComponent;
};
생성자에서는 CreateDefaultSubobject<Type>(TEXT("")); 를 사용해 구현해주도록한다.
#include "Character/Bullets/Bullet.h"
// 헤더파일 추가
#include "Engine/Classes/Components/SphereComponent.h"
ABullet::ABullet()
{
PrimaryActorTick.bCanEverTick = true;
CollisionComponent = CreateDefaultSubobject<USphereComponent>(TEXT("SphereCollision"));
CollisionComponent->InitSphereRadius(15.0f);
RootComponent = CollisionComponent;
}
생성자가 아닌 곳에서는 NewObject<Type>(); 를 사용해 구현해주도록한다.
// 생성자가 아닌 곳에서 생성
CollisionComponent = NewObject<USphereComponent>(this, TEXT("Sphere");
// 컴포넌트인 경우
CollisionComponent->RegisterComponen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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