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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언리얼 데디케이티드 서버(Dedicated Server) 셋팅 (2)
이전 글에서는 Epic Games GitHub의 연동과 언리얼 마이그레이션용 소스파일을 빌드해 준비했다.
본 글에서는 데디케이티드 서버연동을 위한 프로젝트를 준비합니다.
C++ 프로젝트를 하나 생성해둔다.
프로젝트 생성을 완료했다면 에디터를 끄고 프로젝트 폴더로 이동한다.
생성한 프로젝트에서 우클릭을 한 후 Switch Unreal Engine version을 클릭한다.
빌드했던 버전으로 버전을 변경해 줍니다.
변경이 완료되면 Source폴더 안에 있는 .Target.cs 파일을 복사 붙여넣기해서 복사본의 이름을
{ProjectName}Server.Target.cs로 변경해줍니다.
복사한 파일의 이름을 바꾸고 메모장이나 Visual Studio로 열어 수정을 조금 합니다.
솔루션 파일을 열어 복사 생성한 Server.Target.cs 파일을 추가해줍니다.
Source 우클릭 -> 추가-> 기존항목
추가가 완료되었다면 솔루션 파일을 닫고 Generate Visual Studio project files를 눌러 줍니다.
구성관리자 Development Editor와 Win64를 확인하고 빌드
요것은 금방 되는디 ..
Development Server로 바꾸고 또 빌드..
이 작업은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그래도 아까보다는 많이 줄어든 느낌..
빌드가 완료되면 프로젝트 폴더의 Binaries > Win64 안에 파일들이 생깁니다.
다음 글에서 테스트까지 완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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