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nreal] 캐릭터 Skeletal Mesh 스켈레톤 변경
스켈레톤 변경이 막혀있는 경우
Skeletal Mesh에서 우클릭 후 스켈레톤->스켈레톤 할당
피직스 에셋 등은 드롭다운 목록에서 변경할 수 있다.
나머지 스켈레톤이나 피직스 에셋에서 보이는 모습을 변경하고 싶다면 프리뷰 메시를 바꿔준다.
반응형
'Unreal > Manu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C++ USpringArmComponent 컴포넌트 추가 (1) | 2023.11.22 |
---|---|
Unreal 애니메이션 스켈레톤 변경 (0) | 2023.11.20 |
Unreal The Game has crashed and will close (0) | 2023.11.20 |
Unreal 뷰포트에서 오브젝트 그룹 선택하기 (0) | 2023.11.20 |
Unreal C++ Game Mode HUD 클래스 변경하기 (0) | 2023.11.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