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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Manual

Unreal 캐릭터 대쉬, 구르기에 사용할 수 있는 LaunchCharacter

by Dev_카페인 2024. 1.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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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C++] 캐릭터 대쉬, 구르기에 사용할 수 있는 LaunchCharacter

 

언리얼에서 대쉬나 구르기 구현에 Launch Character 함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대쉬나 구르기를 사용하고 싶은 경우 Physics Simulation 옵션을 켜고 AddForce, AddImpulse 등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aunchCharacter(GetActorForwardVector() * 1000, false, false);

 

 

 

#include "GameFramework/Character.h"

 

virtual void LaunchCharacter
(
    FVector LaunchVelocity,
    bool bXYOverride,
    bool bZOverride
)

캐릭터에 보류 중인 발사 속도를 설정합니다. 이 속도는 다음 CharacterMovementComponent 틱에서 처리되어 "떨어지는" 상태로 설정됩니다. OnLaunched 이벤트를 트리거합니다. LaunchVelocity는 캐릭터 속도에 추가하는 대신 캐릭터 속도의 XY 부분을 대체하는 경우 캐릭터 bXYOverride에 전달할 속도입니다. bZOverride true인 경우 캐릭터 속도의 Z 구성 요소를 추가하는 대신 교체합니다.

 

 

ACharacter::LaunchCharacter

Set a pending launch velocity on the Character.

docs.unrealengine.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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