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nreal/C++] BeginPlay에서 Skeletal Mesh 바꾸기
생성자가 아닌 곳에서는 StaticLoadObject로 오브젝트를 불러올 수 있다.
void AMyCharacter::BeginPlay()
{
Super::BeginPlay();
UObject* mesh = StaticLoadObject(USkeletalMesh::StaticClass(), nullptr, L"SkeletalMesh'/Game/CityofBrass_Enemies/Meshes/Enemy/Corpse_Basic/Corpse_Basic.Corpse_Basic'");
GetMesh()->SetSkeletalMesh(Cast<USkeletalMesh>(mesh));
}
반응형
'Unreal > Manu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Collider On/Off 충돌체 켜고 끄기 (0) | 2024.01.11 |
---|---|
Unreal Debug 용 원(Circle) 그리기 (0) | 2024.01.11 |
Unreal 적의 체력이 화면을 정면으로 바라보도록 구현 (0) | 2024.01.09 |
Unreal Widget Get World Location (0) | 2024.01.09 |
Unreal 검 궤적 Sword Trail 만들기 (0) | 2024.01.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