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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Manual

Unreal Debug 용 원(Circle) 그리기

by Dev_카페인 2024. 1.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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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C++] Debug 용 원(Circle) 그리기

 

언리얼 엔진 Debug용 DrawDebugCircle()

AiController에서 sight 확인하려고 출력해보았다.

	FVector center = OwnerEnemy->GetActorLocation();
	center.Z -= AdjustCircleHeight;
	// 원을 그릴 방향까지 지정 앞에서 오른쪽으로 시계방향
	DrawDebugCircle(GetWorld(), center, Sight->SightRadius, 300, FColor::Green, false, -1, 0, 0, FVector::RightVector, FVector::ForwardVector);
void DrawDebugCircle
(
	const UWorld* InWorld,					// 월드 (GetWorld())
    FVector Center,							// 시작 점
    float Radius,							// 원의 크기
    int32 Segments,							// 원의 정밀도
    const FColor& Color,					// 색상
    bool bPersistentLines = false,			// 지속 여부
    float LifeTime = -1.f,					// 지속 시간 (-1 시 프레임마다?)
    uint8 DepthPriority = 0,				// 깊이 우선순위
    float Thickness = 0.f,					// 두께
    FVector YAxis = FVector(0.f, 1.f, 0.f),	// 그리기 방향?
    FVector ZAxis = FVector(0.f, 0.f, 1.f), // 그리기 방향?
    bool bDrawAxis = true					// 축 그리기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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