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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Solution

Unreal Binding 실패 Ensure condition failed

by Dev_카페인 2024. 1.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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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C++] Binding 실패 Ensure condition failed

 

언리얼 엔진 OnComponentBeginOverlap 다이내믹 델리게티으 Bind 실패


SphereCollider->OnComponentBeginOverlap.AddDynamic(this, &AFireBall::OnComponentBeginOverlap);

 

Ensure condition failed

 

[2024.01.12-06.09.00:471][280]LogOutputDevice: Error: Ensure condition failed: this->IsBound() [File:F:\UnrealEngine-5.0\Engine\Source\Runtime\Core\Public\Delegates\DelegateSignatureImpl.inl] [Line: 1040]
[2024.01.12-06.09.00:471][280]LogOutputDevice: Error: Unable to bind delegate to 'OnComponentBeginOverlap' (function might not be marked as a UFUNCTION or object may be pending kill)

조건 실패 확인: this->IsBound() [File:F:\UnrealEngine-5.0\Engine\Source\Runtime\Core\Public\Delegates\DelegateSignatureImpl.inl] [Line: 1040]
[2024.01.12-06.09.00:471][280]LogOutputDevice: 오류: 'OnComponentBeginOverlap'에 대리자를 바인딩할 수 없습니다(함수가 UFUNCTION으로 표시되지 않거나 개체가 종료 보류 중일 수 있음).

 

UFUNCTION()을 명시해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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