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nreal/C++] Binding 실패 Ensure condition failed
언리얼 엔진 OnComponentBeginOverlap 다이내믹 델리게티으 Bind 실패
SphereCollider->OnComponentBeginOverlap.AddDynamic(this, &AFireBall::OnComponentBeginOverlap);
Ensure condition failed
[2024.01.12-06.09.00:471][280]LogOutputDevice: Error: Ensure condition failed: this->IsBound() [File:F:\UnrealEngine-5.0\Engine\Source\Runtime\Core\Public\Delegates\DelegateSignatureImpl.inl] [Line: 1040]
[2024.01.12-06.09.00:471][280]LogOutputDevice: Error: Unable to bind delegate to 'OnComponentBeginOverlap' (function might not be marked as a UFUNCTION or object may be pending kill)
조건 실패 확인: this->IsBound() [File:F:\UnrealEngine-5.0\Engine\Source\Runtime\Core\Public\Delegates\DelegateSignatureImpl.inl] [Line: 1040]
[2024.01.12-06.09.00:471][280]LogOutputDevice: 오류: 'OnComponentBeginOverlap'에 대리자를 바인딩할 수 없습니다(함수가 UFUNCTION으로 표시되지 않거나 개체가 종료 보류 중일 수 있음).
UFUNCTION()을 명시해준다.
반응형
'Unreal > Solu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Error Editor에서 Visual Studio가 열리지 않습니다. (0) | 2024.02.04 |
---|---|
Unreal 언리얼 기본 3인칭 콘텐츠 포함시 에러 (0) | 2024.01.25 |
Unreal SpawnActorDeferred시 Particle이 재생되지 않음 (0) | 2024.01.12 |
Unreal Particle이 RootComponent에 붙지 않고 따로 움직임 (0) | 2024.01.12 |
Unreal Spawn Actor시 Owner을 설정합시다. (0) | 2024.01.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