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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구조체를 통한 데이터 테이블 만들기
1. 구조체 만들기
적당한 위치에서 추가 또는 우클릭을 통해 구조체를 생성해야한다.
구조체는 '블루프린트' -> '구조체'를 통해 생성할 수 있다.
구조체를 입맛대로 정의한다. 이때 접두사에 'F'를 붙여준다.
애니메이션 몽타주, 애니메이션 재생속도, 애니메이션 섹션 네임으로 구성된 구조체를 정의했다.
저장을 한 후에 구조체를 만들었던 것 처럼
'기타' -> '데이터 테이블' 을 생성해주도록 한다.
UE5에서는 행 구조를 선택하게 되는데 위에서 만든 구조체를 선택하여 만들어준다.
위에 보이는 추가를 눌러 원하는 만큼 행을 추가해 주고
열 에디터에서 수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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