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nreal5/C++] 뷰 포트에 로그 출력하기
Uureal5(UE5) C++을 이용해서 Viewport에 Log 출력하는 방법
BluePrint에서 PrintString 함수는 Kismet 라이브러리에 내장되어 있다.
PrintString 함수를 사용하려면 Kismet 라이브러리를 추가해 줘야 함 !
#include "Kismet/KismetSystemLibrary.h" 추가해서 사용!
반응형
'Unreal > Manu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C++ Input, Bind Action, Bind Axis (0) | 2023.08.20 |
---|---|
Unreal 구조체를 통한 데이터 테이블 만들기 (0) | 2023.08.03 |
UE5 BP 키보드, 마우스 입력 (Input) (0) | 2023.07.23 |
Unreal5 UPROPERTY() 종류 (0) | 2023.05.06 |
Unreal5 최적화 텍스처 해상도 대비 최적화 (0) | 2022.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