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E5/BP] 키보드, 마우스 입력 (Input)
편집 -> 프로젝트 세팅 -> 입력
액션 매핑 (Action)
- 입력했을 때, 입력하고 있을 때, 입력하고 있던 것을 중지했을 때 (Down, Pressed, Up) 상태를 받을 수 있다.
축 매핑 (Axis)
- 연속된 범위 입력 ( -1.0 ~ 1.0) 사이의 값으로 입력 된다.
Blue Print에서
정해진 이름으로 이벤트를 받아올 수 있다.
반응형
'Unreal > Manu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C++ Input, Bind Action, Bind Axis (0) | 2023.08.20 |
---|---|
Unreal 구조체를 통한 데이터 테이블 만들기 (0) | 2023.08.03 |
Unreal5 UPROPERTY() 종류 (0) | 2023.05.06 |
Unreal5 C++ 뷰 포트에 로그 출력하기 (0) | 2023.05.06 |
Unreal5 최적화 텍스처 해상도 대비 최적화 (0) | 2022.1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