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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언리얼 엔진 소스 코드 확인하기
언리얼 엔진의 소스(UE4, UE5)는 솔루션의 프로젝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프로젝트의 솔루션 파일 내에서 확인하기.
에디터 내에서 엔진의 소스 코드 확인하기
Engine이 설치 되어 있는 폴더에서 확인하기
Engine의 설치 경로-> Engine -> Source
Ex) 예를 들어 자주 쓰는 FVector의 경우 아래 경로에 있다.
Engine->Source->Runtime->Core->Public->Math->Vector.h
엔진의 소스를 바꾸고 싶은 경우 타고 들어가서 바꿀 수는 있지만
여기서 직접 커스터마이징 하지는 않고
실제로는 깃헙에서 언리얼 엔진 소스를 받아서 쓴다.
게임에 관련된 소스들은 대부분 Runtime에 구현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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