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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C++, 라이브 코딩 컴파일
라이브 코딩 컴파일 방법
단축키 Ctrl + Alt + F11
개인적으로 라이브 코딩을 선호하지 않는다.
라이브 코딩을 사용하지 않고 Visual Studio에서 컴파일 하는 편이 좋다.
-> 빠르고 오류도 적다.
라이브 코딩 비활성화 방법
상단 메뉴바에서 편집 -> 에디터 개인설정 -> 라이브 코딩 -> 라이브 코딩 활성화 체크 해제
라이브 코딩 비활성화 방법 (간편)
우측 하단에 컴파일 옵션 메뉴를 열고 라이브 코딩 활성화를 체크 해제 한다.
비활성화 후 Visual Studio에서 솔루션 빌드를 하면 짤랑거리는 소리가 나며 컴파일이 완료된다.
라이브 코딩이 활성화 되어 있는 경우
Visual Studio에서 컴파일을 시도하면
Unable to delete hot-reload file: {Project File Editor 상태 dll} {ProjectName} {Project Build Tool 경로}
MSB3073 : {Engine\Build\BatchFiles\Build.bat} {ProjectName} Win64 Development -Project=".uproject"
-WaitMutex -FromMsBuild" 명령이 종료되었습니다.(코드: 6).
MakeFile.Targets 44
에러가 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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