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Unreal/C++] 클래스 폴더&파일 생성, 삭제,
생성
폴더는 클래스를 생성하면서 만들거나
파일탐색기에서 미리 생성해 둔 후 클래스 파일을 만들 때 경로를 지정해 준다.
클래스 폴더는 콘텐츠 브라우저 내에서 생성이 안된다.
* 빈 폴더는 언리얼 에디터 (콘텐츠 브라우저)에 표시되지 않는다.
삭제
콘텐츠 브라우저에서 삭제 불가
1. 엔진 에디터 종료
2. Visual Studio 내에서 제거 삭제
3. 파일 탐색기에서 삭제
4. Visual Studio 빌드->솔루션 빌드
5. 엔진 실행
이동
1. 엔진 종료
2. 파일 탐색기에서 파일 정리
3. 프로젝트 폴더에서 솔루션 파일(.sln) 삭제
4. ProjectName.uproject 우클릭 후 Generate Visual Studio project file 실행
5. 솔루션 파일이 재생성되면 실행 후 경로 수정
4. 솔루션 빌드
5. 엔진 실행
TestFolder에 있는 스크립트를 새 폴더를 만들어 옮길예정
반응형
'Unreal > Manu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Unreal C++ 헤더 포함 Header Include (0) | 2023.10.24 |
---|---|
Unreal C++, 라이브 코딩 컴파일 (0) | 2023.10.23 |
Unreal 언리얼 프로젝트 폴더 구조 (0) | 2023.10.05 |
Unreal C++ vs 블루프린트 (0) | 2023.10.05 |
Unreal Collision (0) | 2023.08.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