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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Layered Blend per bone 본 별 레이어 블렌딩 이상함
본별로 레이어 블렌딩 시 애니메이션에 따라 바라보는 방향이나 회전 등이 이상하게 잡힐때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지만 대략적인 원인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레이어 설정의 타겟 본 설정이 잘못된 경우
2. 뎁스나 가중치 값이 잘못 설정된 경우
3. 메시 스페이스 회전이 필요하지만 설정하지 않은 경우
Paragon Animation의 경우 메시 스페이스 회전 체크를 해주지 않아 발생했습니다.
본 별로 레이어 블렌딩 노드에서 디테일 창의 내용을 확인합니다.
본 이름은 설정이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메시 스페이스 회전 체크 유무에 따라 어떤 변화가 있는지 확인합니다.
본 별로 레이어를 구분할 때 보통 하체를 베이스로 두고 상체를 블렌드 포즈에 설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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