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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C++] Error: CDO Constructor (Assets): Failed to find
Error: CDO Constructor (Assest or Class) : Failed to find 에러는 경로 및 Type이 잘못되었을 때 자주 발생한다.
생성자에서 FClassFinder<Type> 이나 FObjectFinder<Type>으로 Assets을 가져오려 시도할 때 컴파일 이후로 경로가 잘못된 것을 알 수 있다.
예를 들어 FClassFinder로 블루프린트 클래스를 가져올 때 레퍼런스 경로가 잘못되어 있거나 뒤에 '_C' 를 붙여주지 않아 에러가 났을 확률이 있다.
ConstructorHelpers::FClassFinder<ABullet> bullet(L"Blueprint'/Game/Characters/Bullets/BP_Bullet.BP_Bullet_C'");
이러한 에러가 발생된다면 레퍼런스 경로를 다시 한 번 확인해보고 작성해주어야 한다.
또한 블루프린트 클래를 FObjectFinder로 불러올때도 같은 에러가 났다.
추가적으로 다른 메시지도 나타났던 것 같지만 비슷한 맥락의 안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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