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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 Animation Montage에서 Particle이 재생되지 않음
Unreal Engine 5 Animation Montage, Animation Notification, Animation Notification State, Particle System
애니메이션 설정 문제
반복 재생이 설정되어 있는 경우 Notify로 재생하는 것이 아닌 Notify state로 설정해야 한다.
Animation Montage안에서 Animation Notify로 Particle을 재생하는 경우 1회성 플레이가 된다.
Paritlce System에서 루핑 설정이 0(무한 반복)으로 설정되어 있는 경우 Notify에서는 바로 종료되기 때문에 재생이 되지 않는다.
그러므로 Particle 설정에서 루핑 횟수를 지정하던가 Notify State를 사용해야한다.
Particle System 에셋에서 루핑 횟수를 확인하는 방법은
이미터의 필수 항목 디테일에서 경과시간 이미터 루프를 찾을 수 있다.
무한루프가 설정되어 있는 Particle은 Notify State로 시작과 끝을 설정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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