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nreal/Solution

Unreal Editor Preview에서 Notify 실행 중지 방법

by Dev_카페인 2023. 12. 28.
반응형

[Unreal/C++] Editor Preview에서 Notify 실행 중지 방법

언리얼 엔진에서 Animation Montage를 작업하다보면 Notify를 반 필수적으로 사용하게 된다.

AnimNotify나 AnimNotifyState를 사용하다 보면 에디터 프리뷰에서 실행시 에러가 나는 것을 쉽게 경험할 수 있다.

 

이는 단순하게 에디터상에서 플레이중인지 체크를 하면 된다.

쉬운 예외처리 방법은 EWorldType의 Preview인지 확인하는 것이다.

 

if (MeshComp->GetWorld()->WorldType == EWorldType::Type::EditorPreview)
		return;

 

 

 

EWorldType::Type

Specifies the goal/source of a [UWorld](API\Runtime\Engine\Engine\UWorld) object

docs.unrealengin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