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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C++] Did you leave off a prefix?
Unreal Engine C++ 컴파일시 발생하는 에러,
정리할 필요는 느끼지 못했지만, 언리얼 엔진에 대한 자료가 너무 적어서 고생하는 사람들을 위해 정리합니다.
When compiling class definition for '', attempting to strip prefix results in an empty name. Did you leave off a prefix?
언리얼 엔진에는 접두사 시스템이 있습니다.
Actor는 A, UObject 는 U 등 클래스 이름 앞에 접두사가 붙어다닙니다.
예를 들어 Actor - > Pawn -> Character를 차례로 상속받아 만든 클래스는 Actor의 접두사인 'A'가 앞에 붙습니다.
<AMyCharacter>
그래서 클래스 생성시 상속받는 클래스를 유심히 보고 앞에 접두사를 붙여주는 것이 습관화 되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UDamageType을 상속받는 클래스는 앞에 'U'접두사가 붙습니다.
이런 접두사 시스템을 적응해야 도움이 많이 됩니다.
이 외에도 명명규칙 이나 변수에도 접두사가 붙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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