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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Solution

Unreal C++ LogBlueprint: Error: AssetLog .uasset: Compiler (에셋) 타입의 "AssetsName" 필수 위젯 바인딩을 찾지 못했습니다.

by Dev_카페인 2023. 11. 2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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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nreal/C++] LogBlueprint: Error: [AssetLog] .uasset: [Compiler] (에셋) 타입의 "AssetsName" 필수 위젯 바인딩을 찾지 못했습니다.

위젯의 변수와 C++ 변수의 이름이 맞지 않아서 생기는 에러

에러를 발생시켜 로그를 확인하였습니다.

LogBlueprint: Error: [AssetLog] F:\Projects\MainProject\Content\Characters\TwinBlast\Widgets\WBP_HelthPointBar.uasset: [Compiler] 프로그레스 바  타입의 "PB_HPBa" 필수 위젯 바인딩을 찾지 못했습니다.

 

Fatal error!

Unhandled Exception: EXCEPTION_ACCESS_VIOLATION writing address 0x0000000000000560

 

위젯에 등록한 이름과 C++ 변수의 이름을 정확하게 일치시켜줘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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